드디어 찾은 인생 샐러드집, 성수 르베지왕
오늘 드디어 제가 인생 샐러드 집을 찾았어요. 성수 근처 직장인이신 분이 올리신 포스팅에서 이곳을 강추해주신 글을 보고 한 번 와봤는데요. 첫 숟갈을 먹은 그 순간부터 너무 맛있어서 먹을 때부터 꼭 포스팅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성수역 샐러드, 르베지왕
처음에 검색할 때도 이름이 잘 생각 안 나서 몇 번이나 다시 찾아봤는데요. '르베지왕'이 너무 어렵잖아요. 샐러드 집이니까 vegitable(채소) + 왕(wang)인가 보다 하고 제 나름대로 외우는 방법을 생각해냈답니다. 그런데 요즘 핫플레이스는 전부다 문이 문처럼 안 생긴 게 특징인가 봐요. 여기도 처음에 아직 문 안 연 줄 알고 당황했잖아요.
르베지왕 영업시간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4시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토요일 - 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브레이크 타임 X)
르베지왕 내부
사람들이 많아서 전부 다 찍지는 못 했는데요. 생각보다 자리가 정말 많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앉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바로 다 찼답니다. 안쪽에는 넓은 테이블이 몇 개 있고요. 2인 테이블도 많아서 혼밥을 하기에도 괜찮습니다!
르베지왕 메뉴
* BOWL *
템버 볼 8.5
템페, 볶은 새송이, 소이 마요 믹서(병아리콩, 그린빈, 햄프 시드 등)
두아볼 9.5
두부 너겟, 아보카도, 소이 마요 믹서(병아리콩, 그린빈, 햄프 시드 등)
연아볼 12.0
자몽 생연어, 아보카도, 마늘쫑페스토 믹서(렌틸콩, 파프리카 등)
새아볼 12.0
갈릭 버터 새우, 아보카도, 계란, 스위트 칠리 믹서(콘, 오이, 토마토 등)
스파이시 연어 볼 13.0
구운 연어, 계란, 튀긴 양파, 스위트 칠리 믹서(콘, 오이, 토마토 등)
비버 볼 10.0
볶은 소고기, 버섯, 마늘종 페스토 믹서(렌틸콩, 파프리카 등)
살치 볼 11.0
구운 닭다리살, 계란, 튀긴 양파, 살사 믹서(토마토, 샐러리)
* ADD
밥 0
샐러드 1.0
템페 3.0
두부 너겟 3.0
닭가슴살 3.0
아보카도 3.5
생연어 4.0
구운연어 5.0
비프 4.0
* RICE *
청양 바지락 카레 10.0
볶은 양파의 맛과 바지락이 어우러진 감칠맛 나는 카레라이스
새우 토마토 카레 10.0
새우살이 들어간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카레라이스, 새우 추가 시 3.0
오므라이스 9.0
채소 볶음밥, 토마토소스, 계란, 구운 채소 추가 3.0 (버섯, 옥수수, 그린빈, 당근)
* SMALL PLATE *
두템베 8.0 small 4.5
두부 너겟, 템페, 베지 볼, 소이 타르타르소스, 레인보우 슬로
템페 랩 7.0
또띠아, 템페, 채소, 레인보우 슬로, 소이 마요, 머스터드
르베지왕 연아볼 후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적인 샐러드드레싱이 아니고요. 위에 설명되어 있는 것처럼 마늘쫑페스토 믹서가 올라가 있는데요. 아마도 저 초록색 소스가 마늘쫑페스토 믹서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 소스가 신의 한수인 것 같아요.
말로 적절하게 표현하기 어려운데 상큼한 레몬 맛도 나면서 동시에 살짝 매콤한 맛도 나서요. 연어의 느끼한 맛과 살짝 비린 맛이 적절하게 잡혀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처음에 연어 양이 너무 적은 거 아니야라고 생각했는데, 딱 좋았어요!!! 사진엔 안 나왔는데, 샐러드 밑에 현미밥도 있어요.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발견한 사실인데요. 현미밥 추가는 공짜인 것 같더라고요. 휴. 알았더라면 살짝 추가할 걸 그랬나 봐요. 양이 부족했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