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가성비 굿굿 카페 문
하루에 커피를 기본 두 잔씩 마시다 보니 점점 가성비가 좋은 커피를 찾게 되더라고요. 가격도 중요하지만 맛도 놓칠 수 없는 커피 러버인데요. 최근 단골 카페도 가격을 올려서 괜찮은 카페를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발견한 진주 같은 카페, 이대 카페 문입니다.
이대 카페 문
이대 메인 거리가 아니고 뒷골목에 있어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 보니 오히려 조용해서 좋더라고요. 혼자 조용히 와서 공부하는 분들도 많고 테이크 아웃하면 할인해줘서 테이크 아웃하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카페 문 내부
공간이 꽤 넓죠.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아서 내부에서 커피 마시기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사진 속 공간 외에도 커피 내리는 곳 앞에도 앉을 공간이 따로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쪽이 분리된 공간이다 보니까 공부하기에는 더 조용해서 좋을 것 같더라고요!
카페 문 영업시간
월-금
오전 7시 -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공휴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카페 문 메뉴
* 테이크아웃 *
모든 메뉴 2,000원 할인
아메리카노 2.0
카페라테 3.0
아이스 +0.3
회원은 매장 이용 시 모든 음료 20% 할인
* 커피 *
아메리카노 4.0
카페라테 5.0
카푸치노 5.0
바닐라 카페 라테 5.3
캐러멜 마끼아또 5.3
* 디저트 *
마카롱 1.2
카페 문 후기
이곳 원두가 고소한 맛이 나서 제 취향에는 잘 맞더라고요. 아메리카노도 쓰지 않고 딱 좋더라고요. 요즘 개인 카페를 많이 들리다 보니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너무 써서 잘 못 마시겠더라고요. 그런데 여기 카페 문 커피는 담백하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테이크 아웃하면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랑 가격도 크게 차이 안 나고 커피 맛은 더 좋으니까 여기를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아이스를 시키면 300원을 더 내야 하는 게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가성비 카페 아닌가요?
카페 문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