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어스] 한달 디자인 유치원 11일차 색의 조합, 시인성, 연상 이해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D

 

오늘의 색 조합에 대해 배워봤어요. 

color wheel이라던가 휴, 채도, 명도와 같은 용어는 초등학교 미술 시간부터 달달 외웠던 용어들인데요.

그런데 이렇게 활용하려고 하면 그런 머릿속 지식들은 무용지물이네요.

 

오늘의 과제는, 

기본 도형과 색만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를 표현하거나

기본 도형과 색만으로 계절 또는 감정을 표현하는 건데요.

제가 작업한 것을 보고 어떤 과제로 어떤 걸 표현하려고 했는지 맞추실 수 있으실까요??

 

 

11일차 실습 < 여름 > 

 

 

 

 

조금 어려웠죠?

아니 많이 어려우셨다구요??!!!

기본 도형으로 표현하는 것이 저에게도 많이 어려웠습니다.

 

제가 표현하려고 했던 건 시원한 여름의 밤바다인데요.

왼쪽에 떠있는 커다란 보름달을 보면 밤바다라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리고 '바다'라는 힌트를 강력하게 드리기 위해서 배를 띄워놨습니다. 

원래는 파도가 모래 사장으로 밀고 들어오는 모습을 사각형으로 표현했었는데요.

너무 밋밋한 것 같아 달과 배를 추가해보았어요.

 

처음에는 '여름'하면 당연히 수박이랑 소나기 아냐?라고 생각해서

비 오는 배경으로 수박을 그리려고 했으나 그것까진 제 역량이 미치지 못했네요.

제 그림을 보며 여름이라는 걸 눈치챈 분이 한 분이라도 계시길 바라며 오늘 실습도 성공★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