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어스] 한달 디자인 유치원 23일차 분위기 연출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오늘은 멋진 레퍼런스 디자인을 가지고 따라 해 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제가 의도한 건 잡지 한 면을 장식은 Chic하고 Trendy 한 연출인데,

선생님 이렇게 하는 게 맞나요?____?

 

 

제가 참고한 이미지는 핀터레스트에서 찾은 바로 아래 이미지입니다.

 

 

레퍼런스 출처 핀터레스트

 

 

 

사진 속 여자에 대한 소개인 듯하면서도 폰트와 함께 전체적인 분위기가 프렌치 시크 같은데요. 

밑에 A Paris라고 적힌 문구 때문일 수도 있겠지만 적절한 사진 배치와 깔끔한 배치가 사진 속 여성을 소개해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똑같이 따라해보려다가 저는 얼마 전에 배운 투명도를 활용하여 다르게 연출해봤는데요.

조만간 똑같은 구도로 사진을 찍어서 한 번 따라 해 봐야겠어요.

요즘 패러디도 유행이잖아요? /ㅁ/

 

 

 

 

23일차 실습

 

 

 

저는 뭐든 밝은 걸 좋아해서 왼쪽으로 먼저 작업을 했는데요.

우측을 투명하게 연출한 박스 색상을 바꾸니 그것도 색다른 분위기가 있더라고요.

포스팅 보신 분들은 어떤 게 더 괜찮아 보이나요? ㅎㅎ

 

아래 있는 립밤들은 제가 2020년에 출시한 제 아이들입니다. 

작년 한 해동안 심혈을 기울였던 제품들인데요.

제 열정을 담은 작품들로 저를 표현해보고 싶어 이렇게 넣어봤습니다.

이젠 브랜드 마케팅을 하지 않아 제 제품은 없어 더욱 애틋한 아이들이네요: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