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직장인 다이어터는 점심에 뭐 먹어야 하죠, <스노우폭스>

반응형

아무래도 직장이 광화문 근처이다보니 광화문에 있는 식당 리뷰를 많이 올리게 되는데요. 이러다 광화문 한정 맛집 블로거로 활동해야할까 봅니다. ^______^ 평소에 즐겨 먹는 샐러드 집은 따로 있는데요.  여기는 약간 건강한 느낌의 한 끼 식사? 정도로 보는 게 알맞지 않을까 싶어요.

 

SFC몰 내 스노우폭스


SFC몰 지하 1층에 가면 잘 보이는데요! SFC몰이 미로같이 되어 있고 어느 입구로 들어가느냐에 따라 달라서 위치를 설명드리긴 어려울 것 같구요. 지하 1층에서 조금만 걷다보면 바로 보일 거예요!

 

 

영업 시간


일요일 휴무

평일 오전 7:30 - 21:00

토    오전 11:00 - 14:00

스노우 폭스 매장 내 메뉴 진열
스노우 폭스 매장 내 진열

생각보다 꽤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오히려 뭘 먹을지 한참 망설였답니다. 연어롤도 있고, 캘리포니아롤도 있고, 또 샐러드도 있어요. 이 밖에도 닭갈비 덮밥이라던가 과일, 음료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당일 만든 제품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구요. 그리고 카운터 뒤로 오픈 키친인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직원분들이 노출될 수 있어서 따로 사진은 못 찍었어요.

 

스노우폭스 음료 및 스낵류
스노우폭스 음료 및 스낵류

저기 있는 여우 우유 블루베리는 언제 한 번 마셔보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저기 있는 스낵류들이 굉장히 유혹적이었는데 꾸-욱 참았습니다.

 

스노우 폭스 필연 스페셜
스노우 폭스 <필연 스페셜>

수많은 메뉴들 중에 제가 선택한 메뉴인데요. 저는 아보카도와 연어가 들어있는 필라델피아 롤과 연어 초밥이 믹스된 필연 스페셜을 먹었어요. 11,900원이라 저렴한 금액은 아니에요. 저처럼 두 가지가 섞여 있는 것 대신에 하나로만 된 거나 덮밥류를 먹으면 조금 더 저렴하긴 합니다. 

 

 

제가 또 여러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찍어왔죠! :)

스노우 폭스 메뉴판

확대해서 보시면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잘했죠?

 

 

광화문 스노우폭스 위치


 

 

 

지금까지 찐 사장의 < SFC몰 샐러드, 스노우폭스 >이었습니다.


좋아요와 댓글, 구독은 찐 사장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