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신어도 멋스러운 데일리 슈즈 닥터마틴 샌들 할인 이벤트(오영주 쿠폰 받기)

반응형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고들 하죠? 똑같은 옷을 입더라도 어떤 신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무드가 완전히 달라지잖아요. 오늘은 패션에 대해 몰라도 패피 느낌을 낼 수 있는 브랜드, 닥터마틴 할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유투버인 오영주님이 닥터마틴 리뷰 영상을 올리셨나봐요. 오영주 쿠폰을 넣으면 20%할인된다고 하니 한 번 알아보러 가시죠!!

 

 

 

러블리한 원피스와 컨버스를 매칭하면 되게 캐주얼한 느낌이 나고, 첼시 부츠를 신으면 믹스앤매치로 시크한 느낌도 나고, 구두를 신으면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 부각할 수 있듯이 어떤 신발을 매칭하느냐에 따라 같은 옷도 느낌이 완전 달라지죠. 대학생 때는 신발보다 옷에 더더더 많이 관심이 있었는데, 지금은 신발에 더 관심이 가고 더 많이 사는 것 같아요:)

 

 

 

사실 그 동안 닥터마틴은 늘 눈여겨보기만 한 브랜드였는데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라 늘 관심은 가지고 있었지만, 왠지 홍대러들이나 신을 수 있는 힙함이 느껴진달까요. 왠지 제가 신기에는 제 평소 옷 스타일과 안 어울리는 것 같구 의기소침해지더라구요. 그렇지만 여러분 그러지마세요!! 

 

그런 제가 작년에 닥터 마틴 크리스티나를 신어 보고 완전 반했지 모예요~  생긴 건 힙한데, 발은 편해요 ㅋㅋ 

물론 악명 높은 신발이 몇 개 있긴 합니다. 

 

 

닥터 마틴 크리스티나 1B99(14홀)
닥터 마틴 크리스티나 1B99(14홀)

 

 

제가 가지고 있는 건 이 두 가지인데요. 크리스티나와 1B99 14홀짜리요. 작년에는 크리스티나가 블랙만 있었는데, 올해는 다크 브라운이 나왔나 봐요. 다크 브라운도 가지고 싶네요!!!!

여름에는 크리스티나를 신고 다니고 겨울부터 초봄까지는 시크한 1B99 한 켤레면 일 년 내내 힙스터 느낌을 내며 고민 없이 옷을 입고 다니실 수 있어요!! 저는 

작년 여름에 이거 신고 나가면, 나갈 때마다 한 번씩은 신발 예쁘단 소릴 들었어요:D

 

 

 

 

그리고 1B99는 처음에 살짝 부담스러워서 살까 말까 스무 번은 고민한 것 같은데, 너무 편해서 작년 겨울 내내 데일리 슈즈로 너무 잘 신고 다녔어요. 발목까지 올라오는 신발들은 발목 부분이 딱딱하면 잘 안 신게 되잖아요? 이 신발은 너무 말랑말랑해서 안에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만 신어주면 데일리로 신고 다니기에 너무 좋았답니다. 아마 올해는 가을부터 꺼내서 신을 것 같아요.

 

 

 

닥터마틴 슈즈 고르는 팁


부츠의 경우 이름 옆에 괄호하고 10홀, 14홀 이렇게 되어 있는데 저게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저게 바로 신발끈을 넣는 구멍(홀)의 개수라고 보시면 돼요. 1B99의 경우 총 3가지, 10홀, 14홀, 20홀 이렇게 있는데요. 당연히 홀의 개수가 많을 수록 부츠의 길이도 길어지겠죠??

10홀은 일반 시중에 파는 앵클부츠 정도의 길이, 14홀은 종아리 중간정도의 길이, 그리고 20홀은 무릎 좀 아래까지 오는 길이더라구요. 저는 10홀은 너무 평범한 것 같아서 14홀과 20홀 두 개 중 어떤 것으로 살지 너무 고민했었는데요. 결과적으로 14홀로 사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종아리까지 와서 종아리가 굵어보이는 게 아닐까 걱정했었는데 오히려 신고 벗기도 좋고 종아리도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닥터 마틴 공식 홈페이지 할인 이벤트


지금 닥터 마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여름 샌들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유튜버 오영주가 착용한 제품에 한해서 20%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5월 13일까지니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여름 맞이라서 주로 샌들류가 할인이 되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크리스티나와 비슷한 나틸라라던가 닥터 마틴의 시그니처, 라이커 샌들도 할인이 되니깐요!! 얼른 얼른 쿠폰받아가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라이커를 구매하면 올여름 데일리 샌들로 너무 잘 신고 다닐 것 같아요.

닥터 마틴 라이커(출처: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
닥터 마틴 라이커 (출처: 닥터마틴 공식 홈페이지)

 

 

공식 가격이 17만 원인데, 20% 할인받으면 13만 6천 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기존 회원 분들은 그동안 쌓인 포인트도 있을 거니깐요. 구매하실 때 모은 포인트도 잊지 말고 꼭 사용하세요:)

 

 

지금까지 < 닥터마틴 할인, 오영주 쿠폰 > 소개였습니다.


좋아요와 댓글, 구독은 찐대리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