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꼭 봐야할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 미술 전시회

반응형

올여름이 가기 전, 꼭 봐야하는 미술 전시회, 바로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입니다. 참고로 전시회가 오픈된지 얼마되지 않아 주말이나 휴일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다고 하니, 남들이 잘 방문하지 않는 평일 오전 시간대를 노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 소개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문화 생활을 많이 못하고 있는데요. 영화나 뮤지컬은 폐쇄된 공간이라 즐기기 어렵지만 미술관이나 전시회는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 얼마든지 즐길 수 있잖아요??

여행은 못 가더라도 꾸준히 문화 생활을 해야 기분 전환도 되는 것 같아요!!

 

 

 

 

피카소 탄생 140주년 전시회 포스터
피카소-탄생-140주년-특별전

 

그래서 오늘은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ㅁ// 프랑스 파리 국립 피카소 미술관 소장 걸작 110점을 국내 최초 단독으로 전시한다니 몹시 기대가 되는데요. 아래 전시 기간과 위치, 이용 요금까지 자세히 안내해두었으니깐요. 참고하시고 즐거운 전시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전시 기간 및 위치

 

2021. 05. 01(토) - 08. 29(일)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

단, 얼리버드 티켓을 예매하신 분들은 6.30(수)요일까지 사용하셔야 합니다.

 

 관람 시간 

매주 월요일 휴관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마지막 입장은 오후 6시 20분입니다. 

 

 이용 요금

성인(만 19세 - 64세)  20,000원

청소년(만 13세 - 18세) 13,000원

어린이(만 7세 - 12세) 11,000원

 

저는 2차 얼리버드 때 구매해서 40% 할인된 금액으로 샀어요.

 

 

 도슨트

안타깝게도 코로나로 인해 오픈 행사 이후에는 도슨트를 운영하지 않고 있는 것 같아요. 대신 매표소에서 오디오북을 대여하거나 앱스토어에서 가이드온을 다운받으면, 오디오 가이드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3,000원). 저는 전시회갈 때 일부러 도슨트를 들을 수 있는 시간대에 맞춰가는데 이건 참 아쉽네요. 대신에 오디오 가이드라도 구매해서 들어야겠어요. 예전에는 돈이 아까워서 구매하지 않고 봤는데, 아는 만큼 보인다고 설명을 듣고 볼 때와 그렇지 않을 때 차이가 크더라고요.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까 주말에는 최소 1시간 - 2시간은 기본 기다리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 오후에는 더욱더 줄이 길다고 하니 그 시간대는 피하시구요. 예쁜 굿즈도 많다고 해서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D

 

 

 

다녀와서, 후기 남길게요!!

 

 

예매 인증   ▼  ▼  ▼

 

피카소전시회티켓예매
제 예매 인증

 

 

지금까지 5월에 방문해 보면 좋을 전시회, <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 > 이었습니다.


좋아요와 댓글, 구독은 찐대리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