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올 때마다 가는 범어동 맛집, 감포 생 아구

반응형

추석이라서 다들 고향에 내려가셨죠? 저도 명절 때마다 대구에 가는데요. 대구에 갈 때마다 꼭 가서 먹는 맛집이 몇 군데 있습니다. 대구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감포 생아구 집에서 아귀찜 먹고 왔어요!

 

 

 

감포 생 아구

대구_범어동_감포생아구
대구_범어동_감포생아구

아귀찜에 눈을 뜬 이후 어딜 가나 아귀찜 맛집을 찾아다니는데요. 황금 같은 연휴에도 아귀찜을 포기할 수 없었던 저는 대구에서도 아귀찜 맛집을 찾았지 뭐예요~

 

 

 

감포 생 아구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5시

 

오전 10시 - 새벽 5시

* 명절 기간에는 9:30 마감

 

 

 

감포 생 아구 메뉴

아구 수육

 소 60.0

 중 70.0

 대 90.0

 

아구 백찜

 소 40.0

 중 50.0

 대 60.0

 

 

아귀찜

 소 40.0

 중 50.0

 대 60.0

 

모리국수 8.0

 

모리국수를 먹으려면 예약 주문을 하셔야 가능해요! 제 입맛에는 그리 추천은 아닌데요, 술안주로 많이 드시더라고요.

 

 

감포 생 아구 후기

대구 범어동_감포생아구_아구찜 중
대구 범어동_감포생아구_아구찜 중

저흰 3명에 아귀찜 중자를 시켰는데요. 공깃밥 없이 먹으려면 대자가 적당하고, 저희처럼 공깃밥이랑 같이 드실 거라면 중자가 적당해요. 여기 소스가 정말 감칠맛 나고 맛있는데, 다 먹고 나면 살짝 매콤한 정도예요. 매운 정도는 중간 맛으로 선택해서 주문했답니다. 또, 아귀찜 살코기도 쫀득쫀득하니 얼마나 맛있게요~

 

 

 

특히 밑반찬은 반찬 코네에서 셀프로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요. 겨울에는 굴김치가 일품인데, 지금 계절엔 아직 굴김치는 아니더라고요. 대신 저는 저 감자 마카로니 샐러드를 3 접시쯤 가져다 먹은 것 같아요!

 

저는 매콤한 아귀찜만 먹어 봤는데요. 다른 테이블은 아구 수육도 정말 많이 시켜 먹는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아구 수육도 먹어봐야지 하면서도 막상 아귀찜의 감칠맛이 생각나 매번 아귀찜만 먹게 되네요 ㅋㅋ

 

 

범어점 외에도 중구점도 있으니깐요. 신선하고 감칠맛 나는 아귀찜이 생각나는 날엔 한 번 시도해보세요:)

 

 

감포 생 아구 위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