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걷기만 해도 돈 버는 앱, 캐시워크 적립 및 현금화 방법 꿀팁

반응형

월급 말고도 돈 벌 수 있는 방법, 그중에서도 가장 쉬운 방법인 앱테크를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다운로드하여서 잠금화면만 설정해 두고 걸으면 돈이 되는 앱. 바로 캐시 워크입니다. 

 

 

 캐시워크

틈틈이 돈을 모으고 싶은 의지는 있지만, 업무 외에 다른 부업을 하자니 우리의 시간과 에너지가 많지 않죠??

제가 소개해드릴 건 하루에 한 5분이면, 돈을 벌 수 있는 어플, 캐시 워크인데요! 캐시 워크를 깔아 두고 돈이 얼마 안 쌓인다고 안타까워하시는 분들과 또 캐시를 모았는데 어떻게 쓰는지를 몰라서 헤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캐시 워크 활용 100% 꿀팁을 가져왔습니다!!! 

 

 

 

우리 모두 부업은 걸음마 단계니까 너무 어려운 것 말고, 쉬운 것부터 시작해봐야겠죠? 제가 2년째 꾸준히 쓰고 있는 만보기 어플, 캐시 워크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캐시 워크' 검색하면 제일 처음에 나옵니다.

어플을 깔고 걸어 다니는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는 어플은 꽤 많은데요. 

제가 캐시 워크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딱 3가지입니다. 

1. 데이터를 켜 두지 않아도 걸음 수가 카운팅 된다.

2 쌓인 포인트로 살 수 있는 상품이 많다(커피, 편의점, 피자, 치킨 등)

3. 1포인트가 거의 1원으로 환산된다.

 

 

 

거의라고 한 이유는 4,100원 하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사려면 5,740 캐시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1:1의 환율이었는데 점점 환율이 높아지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걸어만 다니면 쌓이는 포인트로 한 달에 커피 한 잔 정도 사 먹을 수 있으니 나쁘지 않죠? 그것도 스타벅스로 말입니다. 캐시 워크 어플을 깔고 잠금화면만 설정해두면, 끝. 우리 월급의 몇 배를 버는 열정남 유노윤호도 평소 캐시 워크 잠금화면을 해두는 게 기사에 찍혀 이슈가 된 적이 있었죠.

 

 

 

잠금화면을 설정해두고 걸어 다니면 잠금화면 안에 있는 보석상자에 포인트가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제 경험상 하루 걸음 수만으로는 100 포인트까지만 쌓을 수 있는데요. 100 포인트면 1만 걸음을 걸어야 적립되는 금액입니다. 그런데 가끔은 100포인트를 다시 0으로 만들고 걸으면 추가로 더 걸을 때마다 조금씩 더 쌓이기도 하던데요. 정확히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이 부분 관계자분이 계시다면 제게도 알려주세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잠금화면을 설정해둔 후, 보석 상자를 클릭해야 캐시로 적립이 되는 거고요. 클릭하지 않고 보석 상자에 100이 쌓였다고 가만히 두면 다음날 사라지니 꼭 당일에 클릭해서 캐시를 쌓으세요!!

 

 

 

저는 처음에 보석상자를 클릭해야만 적립되는 걸 몰랐어서 며칠 치를 날렸어요. 이 밖에도, 캐시 워크 어플을 통해 돈 벌 방법이 꽤 많은데요.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 참에 제가 싹 정리해드립니다.

 
 

캐시 워크 어플로 돈 버는 방법 총정리

 캐시 워크 어플 내에서 돈 버는 방법

① 돈 버는 퀴즈

 

캐시워크 내에서 참여할 수 있는 돈 버는 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예시-화면

지금은 모든 퀴즈가 종료되었는데요. 매일 최소 3개 이상의 퀴즈가 열리는데 퀴즈를 맞추면 랜덤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퀴즈 하나당 평균 30 캐시 정도는 적립되는 것 같아요. 어떤 퀴즈들은 굳이 상세페이지에 들어가지 않아도 상식 선에서 풀 수 있어 쏠쏠합니다. 일일이 어플을 켜서 확인할 필요 없이 잠금 화면을 보면 보석상자에 'QUIZ'라고 떠 있어요. 그리고 꿀팁 한 가지, 보통 라방을 보면 포인트가 많이 쌓이는데요. 퀴즈를 풀 때 30 캐시라면 라방은 한 60 캐시 정도요. 대신 3분 이상 시청을 해야 한단 조건이 있습니다.

 

 

②  돈 버는 이벤트

캐시워크 돈 버는 이벤트 화면
캐시워크-어플-내-돈버는-이벤트-예시-화면

 

 

 

돈 버는 이벤트로 들어가 보시면, 왼쪽 사진의 썸네일에 보이 듯이 노란색으로 +10 캐시 표시가 추가로 붙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그런 썸네일은 클릭해서 상세페이지로 들어가면 오른쪽 이미지처럼 상세페이지를 스크롤해서 추가 내용 확인하고 10 캐시 받을 수 있어요. 그게 없으면 전부 저기서 광고하고 있는 시술이나 예약 등을 해야지만 캐시를 받을 수 있는 것이라 그냥 넘어가시면 됩니다. 

 

③ 행운 캐시 룰렛

캐시워크 어플 내 행운 캐시 룰렛 이벤트 페이지 예시 화면
캐시워크-어플내-행운-캐시-룰렛-페이지

 

이건 나머지 두 개만큼은 추천하지 않는데요. 룰렛이라 복불복이기 때문에 보통은 1 캐시밖에 쌓이지 않아요.

그렇지만 드물게 100 캐시가 당첨되는 경우도 있어서 누굴 기다리거나 너무 심심하다, 아니면 오늘은 캐시를 전부 다 쌓았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하루에 만 보씩 걸으며 건강도 챙기도 돈도 버는 완전 꿀 어플 당장 까셔야 하는 거 아니에요???

한 달이면 최소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잔 값은 벌 수 있어요.

차 안에서, 심심할 때, 누군가 기다리면서 틈틈이 캐시 적립하기 좋더라고요.

 

 

자, 그러면 이제 벌었으니까 쓰러 가야겠죠???

 캐시 워크 적립 포인트 현금화 방법

다들 아시겠지만, 제일 상단 탭 부분에 쇼핑백 같은 이모티콘을 누르면 쇼핑 탭으로 이동이 되고요. 여기서 카페/베이커리나 이마트몰/뷰티/편의점 등 여러 가지를 선택해 열심히 모은 캐시를 현금화하면 돼요! 참 쉽죠?

 

 

 

캐시워크 현금화 방법 및 사용 방법 안내 화면
캐시워크-현금화-방법-사용-방법

저는 스타벅스나 이디야에서 주로 쓰는데요. 저희 엄마도 같이 사용 중인데, 저한테 기분 낼 때 이걸로 쏘신답니다. 이외에도 편의점에 자주 가시면 편의점 라면이나 음료수를 구매해서 쓸 수도 있고요. 아니면 롭스나 에뛰드 금액권으로 변경해서 써도 됩니다. 이걸 구매하게 되면 바코드가 생성되는데요. 내 쿠폰함에 들어가면 쿠폰이 생기니까 매장에 가셔서 이 쿠폰을 보여주고 구매하시면 돼요! 따로 시간을 내기 어렵거나 힘들이지 않고 돈 벌고 싶다면, 캐시 워크 당장 까세요!

 

 

 

지금까지 < 걷기만 해도 돈 버는 앱, 캐시워크 >였습니다.


좋아요와 댓글, 구독은 최초이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