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현지인들이 먹는다는 간장 게장 맛집, 형제간

반응형

전라도에 오면 게장은 필수 아닙니까! 서울에서 간장 게장을 먹으려면 너무 비싸서 먹을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그러니 순천에 놀러 왔을 때 간장 게장을 먹어봐야죠! 오래 있을 게 아니라 제일 맛있는 간장 게장 맛집을 찾고 찾아 다녀왔어요.

 

 

형제간

순천_간장 게장 맛집_형제간
순천_간장 게장 맛집_형제간

 

파주 가는 길과 비슷하다고 느꼈는데요. 순천역이나 시내 쪽에 있지 않고 외곽에 있어 택시를 타고 가야 하는데요. 정확하겐 모르겠지만 순천 내 특정 지역으로 택시 타고 가면 할증이 붙더라고요. 그래서 여기 가는데 택시비만 만원 이상이 들었어요.

 

 

형제간 영업시간

* 수요일 휴무

11:00 - 8:00

 

 

 

형제간 메뉴

간장 게장 정식 12,000원

추어탕 정식 9,000원

공깃밥 1,000원

 

 

 

 

형제간 후기

순천_형제간_간장게장
순천_형제간_간장게장

간장 게장 정식

이게 2인 분인데요! 믿어지시나요? 돌게장이라 꽃게처럼 살이 많진 않아도 엄청 실했어요. 게 딱지에 밥을 한 숟가락 정도 넣고 비벼 먹을만하기도 했고요. 무엇보다 저 소스가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이 글을 쓰는 동안에도 입 안에 군침이 도네요.

 

 

사진으로는 짤 것 같지만 전혀 짜지 않고 오히려 달콤 짭조름해요. 그리고 고추도 있어서 느끼하지만은 않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차멀미를 살짝 해서 콜라도 시켜 먹었어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게다가 센스 있게 집게발을 전부 잘라주셔서 가위 없이도 손가락으로 비틀기만 하면 살이 쏙쏙 잘 빠지더라고요!

 

 

 

게다가 간장 게장만 먹으면 아쉽잖아요? 반찬으로 양념 게장도 맛보기로 주신답니다! 저희 둘은 맵찔이라 양념 게장이 좀 많이 매웠는데요. 그래도 간장 게장과 양념 게장 둘 다 먹을 수 있으니까 좋더라고요! 제 취향은 간장 게장! 그래서 메인 요리가 간장 게장 하나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것 먹으러 순천에 또 가고 싶단 생각까지 들어요! 다시 가면 하루에 한 끼는 형제간 가서 먹고 싶네요. 그러려면 차도 렌트해야 할지도..?

 

 

형제간 위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