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청 공무원이 추천한 시청역 카페 맛집 커피 스니퍼

반응형

시청에서 친구랑 놀다가 커피 스니퍼의 커피를 K로 쓴 게 인상적이어서 들렀었는데요. 그 때 친구랑 같이 앉아서 수다 떨 카페를 찾았는데 여기는 빈 자리가 없더라고요! 대체 이게 무슨 일이야!! 그래서 한 번 실패한 카페인데 커피 맛집인 것 같아서 이번에 또 다시 들렀어요!

 

 

 

시청역 커피 스니퍼

시청역_카페_커피 스니퍼
시청역_카페_커피 스니퍼

카페에 한 발짝 들어서는 순간부터 이곳은 커피 맛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커피 맛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새각하시는 분은 이곳 커피 스니퍼가 딱인데요. 만약 카페에서 차분히 이야기를 나누거나 소개팅할 만한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는 비추천이에요.

 

 

 

꽤 효율적으로 자리 배치를 하긴 했는데요. 특이하게 테이블은 두 개 밖에 없고, 두 줄로 의자가 길게 벤치처럼 있어서 모두 저 사진에 보이는 카운터쪽을 바라보도록 되어 있더라고요. 앉을 자리가 많긴 하지만, 편하다곤 안 했다는 거!

 

그러니까 혹시라도 카페에서 오래 대화를 나눌 생각이거나 분위기 있게 데이트를 즐길 계획이시라면 다른 카페를 가시는 게 나을 것 같고요.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기고 싶거나 혼자서 조용히 커피를 즐기다가 나가실 분들이라면 여기 커피 스니퍼가 딱일듯 합니다.

 

 

 

커피 스니퍼 영업시간

매일 8: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커피 스니퍼 메뉴

커피

에스프레소 4.5

블랙 커피 4.5

스니퍼 라떼 5.0

소이 라떼/오트 라떼 5.5

 

 

 

논 커피

프레쉬 애플 주스 6.0

시그니처 드링크

커스터드 라떼 6.5

비스켓 라떼 7.0

 

필터 커피

코스타리카 엘 케찰 게시 - 자스민, 애플망고, 오렌지 9.0

콜롬비아 아시엔다 라 로첼라 내추럴 - 배, 블랙베리, 자두, 설탕시럽 7.5

에티오피아 리무 클렌소 네추럴 - 플로럴, 블루베리, 딸기, 자두, 밀크 초콜릿 7.0

브라질 리오 클라로 내추럴 - 사과, 시트러스, 우롱티, 너티 7.0

온두라스 엘 시나테 워시드 - 시트러스, 클린컵

페루 플로르 드 셀바 오가닉 워시드 - 허브, 오렌지, 헤이즐넛, 초콜릿

콜롬비아 우일라 엑셀소 디카프 - 시트러스, 견과류, 사탕수수

 

 

시그니처 디저트

초콜렛 코블러(w/아이스크림) 7.5

 

테이크아웃 500원 할인

 

 

 

커피 스니퍼 후기

시청역_카페_커피스니퍼_아이스라떼
시청역_카페_커피스니퍼_아이스라떼

스니퍼 라떼

카페 이름이 앞에 붙어 있으면 그 메뉴가 바로 시그니처 메뉴 아니겠어요? 스니퍼 라떼라길래 냉큼 이걸 시켜보았어요. 색다른 원두를 쓰는지 보통은 라떼가 고소하나 깊은 맛이 나기 마련인데요. 이곳 스니퍼 라떼는 일반적인 라떼보다는 묵직하지만 그렇다고 고소한 맛보다는 살짝 상큼함에 가까운 맛이 느껴졌어요!

 

 

 

제가 커피를 좋아하는 건 다들 너무 잘 아시죠? 그만큼 카페를 자주 가니까 앞으로는 카페에 갈 때마다 어떤 원두를 쓰는지 슬쩍 물어볼게요! 그래야 여러분들한테도 좀더 정확한 정보를 줄 수 있을 것 같고, 저도 제가 어떤 원두를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취향을 분명하게 알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앞으로 제 카페 리뷰도 더 많이 기대해주세요:)

 

 

 

커피 스니퍼 위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