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도에서 신선한 조개구이와 분위기 둘다 잡은 루프탑 맛집, LA 코코보일링

반응형

올 가을이 가기 전, 조개구이는 한 번 먹어줘야 하지 않겠어요? 너무 추워지기 전에 바닷바람도 한 번 쐴 겸 오이도에 다녀왔는데요. 오이도에 조개구이집이 너무 많더라고요. 둘 다 조개구이를 엄청 많이 먹진 못할 것 같아서 무한 리필 집 대신 신선한 조개를 파는 곳을 찾아다녀왔어요!

 

 

 

 

 

오이도 LA 코코 보일링

빌딩 하나가 전부 LA 코코 보일링 건물인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5층 루프탑에서 먹는 것도 너무 좋더라고요. 저희는 너무 추울까 봐 저녁 대신 점심에 방문해서 먹었는데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녁에 분위기 있게 먹어도 괜찮았겠더라고요!

 

건물 앞에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변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괜찮답니다:)

 

 

 

 

 

LA 코코 보일링 영업시간

* 화요일 휴무 *

월-금 11:00 - 22:00

토, 일 10:00 - 22:00

 

 

 

LA 코코 보일링 메뉴

2인 48,000원

3인 69,000원

4인 92,000원

 

3만 원 대 와인도 있어 한 병 시켜 먹기도 괜찮아요. 네이버로 예약하면 웰컴 드링크로 와인 한 잔을 무료로 주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LA 코코 보일링 후기

오이도_조개구이_맛집_LA 코코보일링
오이도_조개구이_맛집_LA 코코보일링

 

 

 

 

 

코코 보일링 2인 세트

처음 봤을 때는 좀 부족한 것 아닌가 싶었는데요. 하나씩 구워 먹다 보니 나중에 배불러서 랍스터는 남기기도 했어요. 이쯤 되면 우리는 식탐만 많은 게 아닌 가 싶어요.

 

 

 

 

 

일단 조개는 셀프로 구워 먹어야 하는데요. 은근히 오래 걸리기 때문에 요리조리 잘 움직여 가면서 조개를 구워줘야 해요. 사이드 메뉴로 나온 로제 떡볶이도 맛있더라고요. 랍스터는 구워주시는데요. 다 먹어갈 때쯤 구워주시는데 그러면 너무 배부르니까 미리 구워달라고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굳이 다 먹고 마지막으로 아껴둘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조개가 꽤 신선하고 종류별로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닷바람을 즐기며 와인을 곁들인 조개 구이를 먹으니 너무 좋더라고요. 오이도에 가신다면 한 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LA 코코 보일링 위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