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한평에 숨은 맛집, 고무래

반응형

회사 동료가 먹어보고 정말 맛있는 피자 맛집을 찾았다고 추천해주었는데요. 장한평역에 마땅한 놀거리가 있는 것도 아니고 갈 일이 별로 없어서 네이버 지도에 저장만 해두었다가 이번에 다녀왔어요!

 

 

 

장한평역 고무래

장한평역_고무래
장한평역_고무래

건물 밖에서 보면 간판이 작게 달려 있어서 어딘지 잘 보이지도 않는데요. 심지어 올라가는 입구에 당구장 간판이 달려 있어서 그곳으로 올라가게 맞는지 계속 의심이 들었답니다. 고무래는 정말 있을 것 같지 않은 당구장 구석 끝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쭉 들어오시면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난답니다.

 

 

 

저희는 네이버를 통해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예약이 많이 어렵지 않았는데 막상 방문할 때 되니까 만석이더라고요. 저희는 두 명이라 테이블에 못 앉고 바 자리에 앉았는데요. 오히려 거기 앉아서 피자를 도우부터 만드는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고무래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

화 - 금

오후 6시 - 12시

토 - 일

오후 5시 - 12시

 

 

 

고무래 메뉴

스몰 디쉬

고무래 브레드 4.0

감자와 감자 9.0

총알 버섯 10.0

로즈마리 가지구이 10.0

양배추 스테이크 11.0

스모크드 카프레제 12.0

햄, 치즈, 올리브 21.0

 

 

 

 

파스타

엔쵸비 스파게티니 19.0

선드라이 토마토 까사 레체 20.0

화이트 라구 딸리아뗄레 21.0

쥬키니 크림 빠게리 23.0

스트로가노프 파파델레 24.0

 

피자

마르게리따 20.0

더블리너즈 23.0

잠봉 25.0

 

스테이크

치킨 29.0

램 숄더 랙 42.0

 

 

 

고무래 후기

장한평_고무래_쥬키니 크림 빠게리_잠봉 피자
장한평_고무래_쥬키니 크림 빠게리_잠봉 피자

쥬키니 크림 빠게리 23.0

요거는 생크림과 물을 하나도 쓰지 않고 양파와 쥬키니만 가지고 소스를 만든 파스타인데요.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색다른 맛이었어요! 애호박으로 베이스를 내서 그런지 몰라도 굉장히 담백하더라고요. 저희 이렇게 국물까지 싹싹 숟가락으로 긁어먹은 건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잠봉 피자 25.0

정말 정말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제가 최근에 먹은 피자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일단 수제 잠봉이고요, 갓 나온 따끈따끈한 피자 위에 차가운 버터와 잠봉을 입에 넣으면 앙버터를 처음 먹었을 때 느낀 충격만큼 맛있었어요. 피자가 작긴 했지만 앉은자리에서 한 판을 뚝딱했지 뭐예요.

 

 

 

고무래에 왔다면 잠봉 피자는 꼭꼭 드셔 보셔야 하는 강력 추천 메뉴입니다. 여기를 추천해준 동료는 화이트 라구를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도 다음에 또 들러서 잠봉 피자와 다른 파스타 메뉴를 먹어보려고요. 나올 때 직원분이 스테이크를 추천해주셨는데, 제가 양고기를 잘 안 먹어서 스테이크는 패스하려고요!

 

 

고무래 위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