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직장인의 no.1 맛집, 마구로 쇼쿠도

반응형

제주도로 파견 나와서 근무 중인 친구가 있는데요. 그 친구 말로는 자기가 제주도에서 먹어 본 곳들 중 여기, 마구로 쇼쿠도가 본인 최애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이 정도로 이야기하는데 안 먹어볼 수 없잖아요? 제주도에 내리자마자 첫 끼로 바로 마구로 쇼쿠도로 향했어요.

 

 

 

제주 마구로 쇼쿠도

제주도_맛집_마구로쇼쿠도
제주도_맛집_마구로쇼쿠도

 

알고 보니 마구로 쇼쿠도가 서울에도 지점을 냈더라고요?! 그렇지만 본점에서 먹는 것은 또 본점만의 맛이 있지 않겠어요? 특히 같은 지역에 있는 게 아니라 서울과 제주도 정도의 거리라면 더더욱 본점의 실력이 궁금해지지 않겠어요?

 

 

마구로 쇼쿠도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휴무

11:00 - 15:00

 

 

 

마구로 쇼쿠도 메뉴

오도로동 45.0

도로도로동(S) 27.5

도로도로동(M) 37.5

하브동(M) 27.5

네기도로동 15.0

육회동(S) 11.5

데카동(S) 11.5

데카동(M) 17.5

마구로 카츠동 11.5

쯔루하시 브라크 야게 9.8

못난이 카츠 9.8

 

 

 

마구로 쇼쿠도 후기

제주도_마구로쇼쿠도_도로도로동_못난이카츠
제주도_마구로쇼쿠도_도로도로동_못난이카츠

 

도로도로동(S)

도로도로동은 다랑어의 주도로, 오도로, 다다끼 덮밥입니다. 참치 부위별로 들어 있어서 여러 부위의 맛을 즐기기 좋아요. 벽면에 적힌 도로도로동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살펴보면, 참치와 밥을 바로 비벼 먹지 말고 참치회 한 점에 고추냉이를 올려 먹은 후 간이 된 밥을 따로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이 편이 참치회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끼게 해주는 것 같긴 했어요.

 

 

 

개인적으로 같이 간 친구 말이 예전에 비해 맛이 살짝 달라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이 가격을 주고 먹는다면 한 번 먹어보는 정도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하아~ 정말 돈 많이 벌어서 맛있는 것만 잔뜩 먹고 다니고 싶네요:)

 

 

못난이 카츠

못난이 카츠는 참치 등살 튀김인데요. 등살은 기름기가 적을 테니 튀겨서 파는 것 같은데 아이디어가 좋네요:) 처음 먹었을 때는 생선 튀김 같지 않고 오히려 고기 튀김 같은 맛이었어요. 신기한 맛의 세계. 못난이 카츠는 꼭 먹어야 하는 메뉴는 아닌 것 같아요. 차라리 먹고 싶다면 도로도로동을 업그레이드해서 오도로동을 드셔 보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마구로 쇼쿠도 위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