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A 영상 보고 간 1인 세신샵 강남 스파 헤움

반응형

유튜버 회사원 A의 최근 콘텐츠에 소개된 1인 세신 샵인데요. 다들 코로나로 때 민지 한참 됐잖아요. 때를 밀어야 한다 말아야 한다 말들이 많지만 그래도 이렇게 오래 안 밀어본 게 처음이라 그런지 어색하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때를 싹 한 번 밀어야겠다 싶더라고요.

 

 

강남 스파 헤움

강남_1인_세신샵_스파헤움
강남_1인_세신샵_스파헤움

 

이 근처에서 살짝 헤맸는데요. 지하에 있는 데다가 간판이 정말 잘 안 보여요. CU 편의점이 바로 옆인데 그 주변을 몇 번이나 빙빙 돌았는지 모르겠어요. 다녀온 사람으로서 팁을 드리자면, CU 편의점 옆 안쪽으로 돌아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편합니다.

 

 

스파 헤움 프로그램

마이 오일 코스 99.0

발효 쑥 코스 99.0

(1일 5인 한정)

아로마 코스 99.0

일반 수딩 코스 110.0

우유 수딩 코스 121.0

칵테일 코스 132.0

리얼 골드 코스 154.0

유스트 코스 198.0

 

 

스파 헤움 영업시간

* 연중무휴

오전 8시 - 오후 11시

 

 

스파 헤움 후기

강남_1인 세신샵_스파_헤움_내부
강남_1인 세신샵_스파_헤움_내부

내부 환경은 유튜버 회사원 A 영상을 보면 더 자세히 잘 나와 있으니 저는 생생한 후기를 전다라는 데 초점을 맞춰보도록 할게요.

 

프라이빗 룸

호텔처럼 긴 복도에 프라이빗 룸이 한 7-8개 정도 있어요. 탈의실에서 바로 1인용 탕과 세신 받을 수 있는 침대가 놓인 공간으로 이어지는데요. 도착한 순간 이미 따끈한 물이 받아져 있어 습한 기운이 물씬 나더라고요.

 

 

보이는 것처럼 옷장 하고, 바람으로 몸을 말릴 수 있는 기계가 놓여 있고요. 또 화장대에 핸드폰 무선 청소기와 헤어 드라이기가 놓여 있더라고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클렌징 폼이 따로 없더라고요. 저처럼 퇴근하고 가는 사람은 화장을 못 지우고 갈 수 있을 텐데, 메이크업 클렌저는 따로 없더라고요.

 

 

칵테일 코스 후기

5월 이벤트로 화요일에 방문하면 칵테일 코스를 11만 원으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칵테일 코스를 골랐는데요. 피부가 예민하면 칵테일 코스를 추천한다고 하길래 이걸로 골랐습니다.

 

전체적으로 코스가 세신만 받는 게 아니고요. 크게 정리해보면, 사진에 있는 1인 욕조에서 때를 불리고 세신을 받아요. 그리고 뜨거운 수건을 덮은 채로 간단하게 전신 마사지를 받고요. 그리고 또 오일을 전체적으로 발라 마사지를 받아요. 그리고 세수도 시켜주시고 샴푸도 해줍니다.

 

 

세안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게 좋은데요. 아무래도 눈가를 다른 사람이 꼼꼼하게 이중 세안해주기 쉽지 않으니깐요. 이런 부분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간단한 세안 도구나 면봉 등을 들고 가서 스스로 꼼꼼하게 지우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또, 어떤 분이 세신을 해주는지에 따라서 좀 다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저는 중간중간 세신 강도가 괜찮은지, 마사지 강도는 괜찮은지 친절하게 확인해주셔서 좋더라고요. 그렇지만 살짝 디테일이 아쉽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스파 헤움 총평

세신만 생각했을 땐 절대 저렴한 금액이 아니죠. 요즘 일반 대중목욕탕에서 세신을 받아도 한 2, 3만 원 하잖아요. 거기다 얼굴 마사지와 샴푸, 추가로 오일 마사지까지 받는다고 생각해도 한 5, 6만 원이니 두 배 가격이죠.

 

하지만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 개운하게 때를 밀고 싶다면 한 번쯤 가볼 만 하긴 한 것 같아요. 저도 거의 2, 3년 만에 간 것이라 큰맘 먹고 간 것이긴 한데요. 지금으로써는 재방문 여부는 미지수긴 해요. 이미 마음에 드는 세신사를 찾으셨다면 굳이 여길 방문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고요. 그게 아니라면 한 번쯤은 체험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스파 헤움 위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