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3세 이하만 누릴 수 있는 KTX 할인권, 힘내라 청춘!

반응형

살다보면 1년에 최소 한 번 이상은 KTX를 탈 일이 생깁니다. 지방에서 올라와 공부하는 대학생도, 때때로 출장가야 하는 직장인도, 하다 못해 명절에 친척집에 가야할 때도 KTX를 타곤 하죠. 그런데 이 KTX 표가 그렇게 저렴하지가 않습니다. 아주 가까우면 또 모르겠는데 최소 4만원은 줘야 하죠. 그래서 오늘은 가난한 청춘을 위해 KTX를 저렴하게 탈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왔어요!!

 

KTX할인권: 힘내라 청춘

대상

만 25세부터 만 33세 이하까지의 청년

 

할인율

최소 20 ~ 40%까지 가능 

특실 요금 제외

 

이용 방법

최초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나이 인증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www.letskorail.com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관리 > 나의 정보 수정에 들어가 나이를 인증해야 해요. 

 

 

힘내라 청춘 티켓 구매 방법

코레일 어플에서 구매시, 하단의 정기·할인권 탭을 누릅니다. 

그러면 화면에서처럼 여러가지 할인 상품이 나오는데요. 3번째 함께하는 특가 상품을 보시면 힘내라 청춘이 있죠? 그걸 눌러서 출발지와 도착지,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예매 가능한 표들이 나옵니다.

 

 

ktx 힘내라 청춘 예매 화면
KTX_힘내라_청춘

아무래도 할인 상품이다보니 모든 시간대의 표가 다 있지는 않아요. 그러니까 일찍 살 수록 원하는 시간대의 표를 사기 더 수월하겠죠?? 그리고 시간대별로 할인율도 다르니깐요. 이동 계획이 있으면 일단 여기부터 확인해보세요!

 

 

주의할 점

당연히 힘내라 청춘으로 구매한 표는 할인받은 본인만 타야하는 거겠죠? 혹시나 동생이 대신 힘내라 청춘 표를 구매한 뒤에 양도하면 요금의 10배를 물어줘야 하니깐요. 꼭 본인이 탈 때만 구매하시기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