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십리 동네 주민 추천 찐맛집, 대도 숯불갈비

반응형

회사 동료 중 한 명이 답십리 주민인데요. 미친 가성비의 한우를 맛보게 해 주겠다는 거 아니겠어요? 한우 600g에 7만 원이 실화냐?라는 생각에 이야기를 들은 순간 바로 약속을 잡고 답십리로 출발했어요!  

 

 

 

답십리역 대도 숯불갈비

답십리역_맛집_대도숯불갈비
답십리역_맛집_대도숯불갈비

 

 

 

대도 숯불갈비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11:00 - 9:30

 

 

대도 숯불갈비 메뉴

고기류

특 한우 안창 120,000

특 한우 토시살 90,000

한우 치마살 65,000

치마살 육회 65,000

한우 생등심 60,000

생삼겹살 15,000

한우 부챗살 70,000

 

식사류

부대찌개 8,000

된장찌개 7,000

김치찌개 7,000

청국장 7,000

순두부 7,000

 

 

 

대도 숯불갈비 후기

답십리_대도숯불갈비_부채살_치마살육회
답십리_대도숯불갈비_부채살_치마살육회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고기를 주문하면 육회는 반 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고기 600g을 추가 주문하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잖아요~ 그럴 때 육회 반 판만 주문하면 아주 딱입니다:)

 

 

부챗살

저는 치마살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같이 간 친구가 턱이 아파서 부드러운 고기 살을 먹고 싶다길래 부챗살로 시켰어요. 정말 빛깔이 영롱하지 않나요? 이렇게 푸짐한데, 70,000원이라니 너무 혜자더라고요!!!

 

아주머니께 말씀드리면 소금 대신 기름장을 만들어서 찍어 먹을 수 있고요. 무엇보다 여기서 주는 장이 직접 만든 장이라서 그런지 찍어 먹으면 굉장히 맛있습니다:) 먹자마자 저는 여기 또 오는 기로 마음속에 굳게 다짐했어요.

 

 

 

치마살 육회

육회도 정말 맛있었는데, 이 가격 주고 먹기엔 살짝 아깝다는 생각을 했어요. 차라리 여럿이서 와서 다른 부위의 고기를 추가해 먹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육회는 제가 평소에 자주 먹는 광장 시장의 부촌 육회가 가성비 면에서는 더 훌륭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광장시장 부촌 육회 후기

광장 시장 육회 어디가 맛집인지 모르겠다면? 고민 말고 60년 전통, 부촌 육회!

 

 

 

대신 여기 육회는 살짝 매콤하게 양념이 되어 있어 감칠맛이 더 훌륭하더라고요. 밥반찬 삼아 먹거나 술안주로 천천히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청국장

정신없이 떠먹느라 미처 사진으로는 못 남겼는데요. 생각보다 진한데, 짜거나 맛이 너무 진하진 않았어요. 콩은 듬뿍 들어 있는데 심심하니 먹기 너무 좋아서, 밥 비벼 먹으니까 한 그릇 뚝딱이더라고요! 진짜 위치만 가까우면 점심에 청국장에다가 밥 한 그릇 시켜 먹기에도 너무 괜찮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방금 먹고 오자마자 블로그에 적는 것인데도 또 먹고 싶네요. 솔직히 고기 덕후인 저는 다시 가서 둘이 600g을 배 터지게 먹고 와야겠어요!

 

 

대도 숯불갈비 위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