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매로 하는 비 다이어트 3일차_타바타 운동

반응형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뭐하지'의  조이(Joy)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비 다이어트 3일 차입니다. 3일만 하고 끝내려 했는데 생각보다 크게 힘들지 않고, 또 건강하게 먹는 게 포인트인 것 같아서 점심을 제외하고는 최대한 비 다이어트 식단을 이어가고 운동도 계속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1일차와 2일 차 글을 보지 않으신 분들은 그 글 먼저 읽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체험이나 해볼까] - 야매로 하는 비 다이어트 1일 차

 

야매로 하는 비 다이어트 1일차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뭐하지'의  조이(Joy) 입니다.  지난번에 잠깐 소개한 비 다이어트를 오늘부터 시작해볼까 합니다. 원래는 어제부터 삼일절까지 4일 동안 하려고 했는데요. 삼일절에 쉬

thosewants.tistory.com

 

[체험이나 해볼까] - 야매로 하는 비 다이어트 2일 차

 

야매로 하는 비 다이어트 2일차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뭐하지'의  조이(Joy) 입니다.  어제 올린 글에 이어 오늘은 유튜브 <시즌 비시즌>에 소개된 가수 비의 다이어트 2일 차입니다. 아직까진 할 만한데요. 대신 오늘은 일찍

thosewants.tistory.com

 

 

 

 

 

비 다이어트 3일차 식단

 

 

아침

 

두부 약 150g

낫또 한 개

김 

오이김치

▶ 늦게 일어난 탓도 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

 

닭가슴살 샐러드(w/모짜렐라 치즈)

고구마 1개

사과 1/2개

 

 

저녁

 

삶은 달걀 2개

아몬드 우유

견과류

사과 1/2개

▶ 사과 반쪽을 까먹어서 사진 찍은 뒤에 먹었네요

 

 

오늘은 아침에 삶은 계란이 없어서 두부로 대체했는데요.

원래 비 식단에는 간하지 않고 먹는 건데 아침으로 김, 낫또, 오이김치까지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사실 이게 제가 평소에 먹는 아침이거든요. 평소엔 아침만 이렇게 먹고, 점심/저녁은 일반식을 먹었어요.

그래서 아침이 그렇게 맛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3일 만에 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

늦게 일어나긴 했지만 저녁을 너무 늦게 먹지 않도록 세 끼를 4시간 간격이 아닌 약 3시간 간격으로 먹었는데요. 

간헐적 단식도 비 식단을 유지하는 것 중 하나라 생각해 오히려 짧은 시간 동안 먹고 공복 상태를 유지하는 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출근하게 되면 공복 시간을 지금처럼 유지하긴 어렵겠지만, 최대한 해보려 합니다.

 

 

 

- 3일 차 후기 -

 

생각만큼 미칠 정도로 배가 고프진 않아요. 

특히 점심은 먹고 나면 굉장히 배가 부르고, 천천히 먹을수록 만족감이 높습니다.

그렇지만 저녁을 먹고 난 뒤에는 아침, 점심에 비해 배가 고프기 때문에 일찍 자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것 같은 체중 감량은 크지 않았어요. 어제보다 0.3kg 정도 빠져 3일간 총 0.4kg이 빠졌습니다. 

내일 아침에 몸무게를 재보고 최종 감량 무게를 말씀드릴게요. 

대신 10분의 운동으로 굉장한 운동 효과를 주는 이 타바타 운동은 한 번쯤 시도해볼 만합니다.

바쁜 일상에 단 10분을 투자해 체력을 키울 수 있다면 너무 좋은 운동이잖아요?

비의 운동 방법이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참고해 주세요!!

 

[체험이나 해볼까] - 너무너무 궁금해서 찾아본 가수 비(rain)의 깡! 다이어트

 

너무너무 궁금해서 찾아본 가수 비(rain)의 깡!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뭐하지'의 조이(Joy) 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궁금해서 찾아본 가수 비(rain)의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이렇게 포스팅으로 정리해놓고 직접 체험해 본

thosewants.tistory.com

 

 

다음에 또 내 블로그에 해보면 좋은 유익한 팁으로 찾아뵐게요!!


 

댓글과 좋아요는 제게 힘이 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늦게라도 답변 달아드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